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바밍타이거, 싱글 '트러스트 유어셀프' 오늘(31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바밍타이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새로운 단체 싱글 '트러스트 유어셀프(Trust Yourself)'를 발매한다.

'트러스트 유어셀프'는 자기 신뢰에 대한 메시지를 던지며 동기부여나 위로가 필요한 이들에게 영감이 되는 곡으로 올 상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 크루의 첫 정규 앨범 선공개곡이다.

바밍타이거는 지난해 9월 방탄소년단 RM과 함께한 싱글 '섹시느낌'으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및 핫 트렌딩 송즈 차트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한국의 인디펜던트 뮤지션으로는 기록적인 글로벌 음원 성적을 거뒀다. 아울러 '섹시느낌' 뮤직비디오는 쏟아지는 관심 속 1000만 조회수를 훌쩍 뛰어넘었고 빌보드·피치포크·컬러스 등 전 세계 유력 매체들에서 앞다퉈 소식을 다루며 음악 시장에서 화제의 중심이 됐다.

후속으로 발매되는 '트러스트 유어셀프'에는 '섹시느낌'과 동일하게 밴드의 주요 플레이어인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bj원진(bj wnjn)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또한 같은 팀의 언싱커블(Unsinkable)이 프로듀서로서 트랙을 제작했으며 그와 함께 bj원진이 편곡을 도와 곡의 메시지에 어울리는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바밍타이거의 '섹시느낌' 등 비디오를 제작하며 KHA 2019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 부문을 수상한 일본인 감독 페나키(Pennacky)가 맡았다. 곡의 분위기처럼 생동감 넘치는 영상은 지난해 9월 바밍타이거의 일본 투어에서 촬영됐으며 밴드 멤버들이 한데 뭉쳐 발산하는 자연스럽고 유쾌한 에너지가 그대로 담겼다.

3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