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서하준, 실제 키 고백…"182cm 아닌 179cm"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2023.01.30.(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배우 서하준이 '신랑수업'에서 프로필에 적힌 키에 대한 진실을 고백한다.

내달 1일 오후 9시2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신입생으로 합류한 서하준의 첫 신랑 수업이 그려진다.

새로운 멘토 군단으로 합류한 한고은, 장영란, 문세윤이 자리한 가운데 서하준이 등장해 열띤 반응을 이끌어낸다. 장영란은 그의 프로필을 하나씩 읊어나가기 시작한다.

서하준은 키 부분에서 "스톱'을 외치며 "182cm가 아니고 179cm"라고 밝힌다. 이어 공식 프로필 키를 수정한 이유를 전해 '신랑즈' 브라이언의 호응을 얻는다.

서하준은 공식 첫 관문인 애교도 선보인다. 부끄러워하던 서하준은 갑자기 "뀨뀨꺄꺄"라고 외치며 애교 3종 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서하준은 테일러 숍을 방문해 웨딩복 체험을 한다. 여기서 그는 셔츠 없이 재킷만 입은 채 복근을 자랑한다. MC들은 돌고래 함성을 발사하며 점차 그의 매력에 빠진다.

이후 레슬링 체육관에 들른 서하준은 두 손가락으로 하는 턱걸이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서하준은 "평일 매일 4시간씩 (레슬링을) 한다"며 운동광임을 고백한다. 이를 듣던 한고은과 장영란이 강력히 반대를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