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세훈 서울시장, 부친 고향 이천에 고향사랑기부

연합뉴스 이우성
원문보기

오세훈 서울시장, 부친 고향 이천에 고향사랑기부

서울맑음 / -3.9 °
(이천=연합뉴스) 이우성 기자 = 경기 이천시는 오세훈 서울시장이 아버지의 고향인 이천시에 고향사랑 기부금 200만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기부금은 '고향사람e음' 사이트를 통해 냈다.

오 시장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18일에는 어머니의 고향인 경북 상주시에 같은 금액의 고향 사랑 기부금을 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부모님의 고향을 잊지 않고 마음 써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지역에 온기가 되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훈 서울시장(상주=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이 18일 경북 상주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서울특별시-경상북도 교류 강화 업무 협약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북과 서울은 이날 체결로 관광·문화교류,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 강화 등 4개 분야의 업무 협력에 손을 잡았다. 2023.1.18 [경북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tkht@yna.co.kr

오세훈 서울시장
(상주=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이 18일 경북 상주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서울특별시-경상북도 교류 강화 업무 협약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북과 서울은 이날 체결로 관광·문화교류,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 강화 등 4개 분야의 업무 협력에 손을 잡았다. 2023.1.18 [경북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tkht@yna.co.kr


gaonnuri@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