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법의 심판대 오른 MB

윤상현, 김기현에 “덧셈정치 해야… 尹 대통령, 이명박·박근혜 구속시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상현 27일 김기현에 ‘덧셈정치’ 하라 일갈

“윤석열, 우리당 대통령 두명 구속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윤석열이든 안철수든 우리 당에 들어왔으면 환영해야”

헤럴드경제

윤상현 국민의힘 국회의원 [윤상현 페이스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석희 기자] 국민의힘 당권 주자인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김기현 의원을 향해 “제발 더 이상 뺄셈의 정치를 하지 말고, 덧셈의 정치를 하자”고 주장했다.

윤상현 의원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김기현 의원이 ‘철새 정치’, ‘여기 기웃 저기 기웃’이라며 인격 모독성 발언으로 경쟁자를 비난했다”며 “(김기현 의원은) 전에도 안철수 의원의 민주당 대표 이력을 공격하더니 아직도 대척점에 있던 분이라고 여전히 비난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윤 의원은 이어 “이런 논리라면 윤석열 대통령까지 비난하는 셈이 된다. (윤석열 대통령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임명했던 검찰총장일 뿐만 아니라 우리 당이 배출한 두 대통령을 구속시켰는데, 이에 대해선 어떻게 설명할 것이냐”고 일침했다.

윤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이든 안철수 대표든 우리 당에 들어왔으면 환영할 일이지 비난할 일이 아니다. 후보단일화로 승리에 기여했으면 고마워할 일이지 공격할 일이 아니다”고 말했다.

윤 의원은 “김기현 의원은 제발 더 이상 뺄셈의 정치를 하지말고, 덧셈의 정치를 하자. 뺄셈정치는 도의적으로도 옳지 않고 전략적으로도 옳지 않다”고 강조했다.

윤 의원은 또 “나경원 전 의원 불출마를 압박한 게 누구냐. 그러고 나선 또 도와달라고 손을 내미는 건, 당을 위한 리더십의 태도가 아니다”며 “더 이상 달면 삼키고 쓰면 내뱉는 뺄셈정치를 국민들에게 보여줘선 안된다”

ho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