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찬또배기' 이찬원, KBS 주간 인기 클립 영상 4개 랭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BS 연예대상 우수상' 이찬원의 영상이 KBS의 주간 인기 클립 TOP30에 총 4개 랭크되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KBS my K'는 공영방송 KBS의 모든 실시간 방송 시청 및 다시 보기를 제공하는 PC 및 스마트폰용 앱이다. 해당 앱의 기능 중에는 매주 화제였던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는 '주간 인기 클립 TOP30'도 포함된다. 그리고, 이찬원은 이 '주간 인기 클립 TOP30' 중 3위, 4위, 6위, 14위에 영상 총 4개를 랭크시켰다.

그중, 차트 1위를 차지한 영상은 '故 송해 선생님을 기리며_이찬원의 특별공연! 내 인생 딩동댕 (원곡: 송해)| KBS 221224 방송'이라는 제목의 'KBS 연예대상 특별 공연' 무대 영상이다.

'KBS 연예대상' 특별 무대에 선 이찬원은 '20주년 특별 공로상'의 주인공인 '전국노래자랑'의 故 송해를 추모하며 그의 곡 '내 인생 딩동댕'을 열창했다.

존경과 추모의 마음을 담아 인생 스승 故 송해의 '내 인생 딩동댕'을 열창하는 이찬원의 진심은 감동을 불러왔고, 방송된 지 한 달이 넘었음에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인기 클립 3위에 올랐다.

'KBS 연예대상' 우수상 수상자답게 '편스토랑'에서의 활약도 눈에 띈다. 이찬원은 지난 1월 13일 방송된 '편스토랑'의 '파티 메뉴' 출시에 도전, '식샤' 윤두준을 초대해 대접을 위한 한식 한상 차림에 나섰다.

이찬원은 옛날 통닭, 미나리낙지호롱이, 소꼬리찜, 양념피조개 등 육해공 메인 요리들부터 간장게장, 대파장아찌, 오징어젓갈, 애호박무침 등 집 반찬들로 가득 찬 25첩 반상을 차려내며 맡김 차림을 완성했다.

특히, 한 상을 가득 차리고도 뭐라도 더 먹이고 싶어서 후식까지 준비하는 따뜻한 마음의 이찬원과 남은 간장게장으로 간장게장 파스타를 조리해 주며 음식 사랑을 드러낸 윤두준 콤비의 활약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에, “뭐라도 더 먹이고 싶어서..” 할머니 마음 찬또, 두준 위한 감동의 잔칫상", "남은 간장게장으로 요리를?! 찬원이를 위한 윤두준표 간장게장 파스타 ", "두준이 형 후식도 먹여야지- 할머니 마음 찬또가 준비한 후식은 냉잔치국수?!" 클립은 각각 4위, 6위, 14위에 올랐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BS My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