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할리우드Y] '제설 사고' 제레미 레너 "뼈 30개 이상 부러져…더 강하게 자랄 것"

YTN
원문보기

[할리우드Y] '제설 사고' 제레미 레너 "뼈 30개 이상 부러져…더 강하게 자랄 것"

속보
외교부 "中 관리플랫폼 이동, 의미있는 진전…한중 관계 발전 도움"


제설 사고 도중 부상을 입은 할리우드 배우 제레미 레너가 근황을 전했다.

제레미 레너는 22일 "아침 운동과 결심은 이 특별한 새해를 모두 바꿔 놓았다"며 "가족과 저에 대한 메시지와 배려심을 보내 준 모두에게 감사드리고 싶다. 여러분 모두에게 많은 사랑과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했다.

그는 "30개 이상의 부러진 뼈들은, 가족과 친구들과의 사랑과 유대가 깊어지는 것처럼 치유되고, 더 강하게 자랄 것"이라고 회복 의지를 드러내며 "여러분 모두에게 사랑과 축복을"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제레미 레너는 침대에 누워 재활 치료를 받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 함께 출연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는 해당 게시물에 "우리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댓글을 남기며 응원했다.

제레미 레너는 지난 1일 제설작업 중 제설차에 치이는 사고를 당해 인근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이 사고로 가슴 부위 등을 크게 다친 그는 두 차례에 걸쳐 수술을 받았다.

한편 제레미 레너는 영화 '어벤져스' 등 마블 시리즈에서 호크아이 캐릭터로 한국에서 인기를 끌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이슈묍이 드리는 [2023년 무료 신년운세]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