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셀레나 고메즈, 체인스모커스 멤버와 열애설 부인 "혼자가 좋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셀레나 고메즈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녀는 최근 유명 팝그룹인 체인스모커스 멤버 드류 태거트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20일 미국 연예매체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외신에 따르면 팝스타 겸 가수 셀레나 고메즈(30)는 최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간접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혼자 있는 게 너무 좋다"라는 글과 함께 "#iamsingle"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셀레나 고메즈와 드류 태거트(33) 최근 볼링장에서 데이트를 하고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내부자는 이 매체에 "셀레나 고메즈와 드류 태거트는 데이트를 하며 로맨스를 숨기려 하지 않고 있다"라며 "두 사람은 매우 캐주얼하고 편안한 사이다"라고 말했다.

또 드류 애거트는 최근 故(고) 스티브 잡스의 막내딸인 모델 이브 잡스와 결별한 바 있다. 두사람은 지난해 9월 헤어졌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오랜 연인이었던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결별한 후 뮤지션 제드, 나일 호란, 찰스 푸스 등 다양한 스타들과 만남을 가졌다. 가장 최근의 남자친구는 2017년부터 약 10개월간 교제한 '더 위켄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