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엄마 되는' 윤승아, 소방공무원 위해 5000만원 기부 "늘 감사"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엄마 되는' 윤승아, 소방공무원 위해 5000만원 기부 "늘 감사"

속보
주호영 "박정희의 길 위에서 대구 재도약…시장 출마"
배우 윤승아/뉴스1 ⓒ News1

배우 윤승아/뉴스1 ⓒ News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윤승아가 소방관들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윤승아는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소방공무원과 소방가족의 복지 증진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윤승아는 "우리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따뜻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늘 감사함을 느끼고 저도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될지 고민하다가 몇년 전부터 소방공무원 분들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소방공무원과 소방가족들에게 기부를 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후변화에 따른 자연 재해, 화재 현장이나 재난 현장에 가장 밀접하게 노출 되기 때문에 늘 최전선에서 활동하시는 모습이 큰 울림과 감사함으로 다가왔습니다, 늘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의 구독자와 함께 하는 기부라며 "앞으로 더 따뜻하게 살아가요, 고마워요 우리 승늉이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승아와 남편 김무열 부부는 지난해 12월 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2012년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 후 2015년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