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캡틴' 크리스 에반스, 16세 연하 미모의 여배우와 열애..데이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41)가 포르투갈 배우 알바 바프티스타(25)와 열애 중인 가운데, 달달한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8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는 최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여자친구와 데이트 중 찍은 영상을 공유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공개된 영상 속에는 크리스 에반스가 호텔과 자택 등지에서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여자친구를 보고 환하게 웃고 있는 '캡틴'의 모습이 무척 행복해 보인다. 또 두 사람이 직접 데이트 영상을 공개한 것은 지난해 11월 열애를 인정한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측근은 "두 사람은 1년 넘게 열애 중이며 꽤 진지하다. 크리스 에반스는 어느 때보다 행복항 상태다. 그의 가족과 친구들 모두 관계를 알고 있으며, 그녀를 좋아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캡틴'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알바 바프티스타는 5개 국어를 구사할 줄 아는 재원. 2018년 캄보디아의 고아원에서 봉사활동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지난해 베를린 영화제에서 슈팅스타상을 수상했다.

한편 크레스 에반스는 지난 2018년 배우 제니 슬레이트와 결별한 바 있다. 이후에도 그는 배우 릴리 제임스, 셀레나 고메즈, 스칼렛 요한슨, 엘리자베스 올슨 등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