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59)와 이네스 드 라몬(29)이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됐다.
6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백그리드는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와 그의 30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신년을 맞이해 멕시코 휴양지 카보 산 루카스로 둘만의 여행을 떠났다.
외신은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가 낭만적인 휴양지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라며 "특히 이네스 드 라몬은 토플리스 차림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라고 밝혔다.
또 브래드 피트에 대해서는 "청록색 수영복을 입고 나이가 믿기지 않는 선명한 복근과 여러 가지 문신을 공개했다"라고 전하기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이 목격된 것은 벌써 3번째. 최근 브래드 피트는 자신의 새 영화 '바빌론' 애프터 파티에도 이네스를 초대, 지인들에게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다수의 외신은 두 사람이 "진지한 관계"라며 미래를 함께 꿈꾸고 있다고 추측햇다.
이네스 드 라몬은 미국의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으로,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지난해 9월 파혼했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2016년 이혼했다. 졸리는 전남편 피트와의 사이에서 캄보디아에서 아들 메덕스, 베트남에서 아들 팍스, 에티오피아에서 딸 자하라를 입양했으며, 둘 사이에 직접 낳은 딸 샤일로와 쌍둥이 남매 녹스·비비엔 등 6명의 자녀를 뒀다.
또 안젤리나 졸리 역시 21세 연하의 훈남배우 폴 메스칼과 데이트하는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