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스트리머 푸린, 희망조약돌 홍보대사 위촉 및 방송 수익금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희망조약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구독자 50만 게임 유튜버 '푸린'을 지난 20일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로 위촉함과 동시에, '푸린'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600만 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유튜버 '푸린'은 희망조약돌 홍보대사 위촉 기념과 더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17일 오후 2시부터 19일 오후 8시까지 총 72시간 동안 방송 종료 없이 생방송으로 릴레이 게임 공략을 진행하는 기부 스피드런 행사를 진행했다. 푸린은 이번 기부 스피드런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4,695,000원과 자신의 기부금 1,305,000원을 합쳐 총 600만 원을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NGO단체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

유튜버 '푸린'은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50만 구독자를 보유한 게임 유튜버로, 현란한 컨트롤과 뛰어난 게임 실력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플레이를 선사하며 게임 유튜버 계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희망 홍보대사로 위촉된 '푸린'은 "NGO단체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그동안 많은 분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국내 취약계층 분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나눔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희망조약돌과 함께 국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다양한 게임의 공략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푸린님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하여 기부 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푸린님의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