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김희재 매니지먼트,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도 맡는다[공식입장]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임영웅→김희재 매니지먼트,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도 맡는다[공식입장]

속보
경찰,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전원 구속영장 신청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임영웅 등 TV조선 '미스터트롯' 입상자 TOP6 매니지먼트를 맡았던 뉴에라프로젝트가 MBN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들의 매니지먼트 역시 담당할 예정이다.

19일 뉴에라프로젝트는 "크레아스튜디오(CRea studio)가 기획 제작하고 MBN에서 방송되는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탄생될 트로트 스타들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안정적인 활동을 위해서 뉴에라프로젝트가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기존 트로트 가수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고급스러운 콘텐츠와 K-POP 스타일의 활동 방식을 통해서 미스터트롯 Top6의 발전과 성장에 조력했다"며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들과 함께 K-POP 문화 콘텐츠의 다양성 확장과 뉴트로트 아티스트의 해외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 그리고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들이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와 같이 세련되고 가슴을 울리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끝으로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K-POP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에 또 한 번의 변화와 성장을 이룰 '불타는 트롯맨' 스타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을 맺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20일 오후 9시 10분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