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형준 기자]멘토로 참석한 김준수가 간담회를 하고 있다. /jpnews@osen.co.kr |
[OSEN=박소영 기자] 김준수의 팬들이 선행에 앞장섰다.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XIA)의 팬클럽 코코넛(VIBE 파티룸)에서 국내 취약계층 청소년 및 미혼모를 위한 생리대 5,280개를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김준수 팬클럽은 12월 15일 김준수(XIA)의 37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네이버 바이브(VIBE) 파티룸의 공식 활동을 통해 모인 활동비와 상금으로 미혼모 및 저소득 여성 청소년 지원을 위한 생리대를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에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코코넛(VIBE 파티룸)에서 기부한 생리대 5,280개는 저소득 청소년 지원·한부모 가족 청소년 지원·미혼모 지원 등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가수 및 뮤지컬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김준수는 남자 아이돌계 정상급 보컬리스트로 꼽히며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인지도를 기반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김준수는 국내 OTT 플랫폼 왓챠 ‘더블 트러블’에서 효린과 함께 우승 상금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국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이번 김준수 팬클럽 코코넛(VIBE 파티룸)의 생리대 5,280개 기부를 통해 아티스트 김준수와 함께 스타와 팬클럽의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실천함에 따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팬덤기부·팬클럽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데에 모범을 보였다.
가수 김준수는 최근 방영중인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OST에 참여하며 감성적인 보컬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WEST SIDE STORY)’의 주연 토니역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가수 김준수 팬클럽 코코넛(VIBE 파티룸)은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님의 37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국내 취약계층에게 희망을 전하기위한 나눔을 실천했다”며 “작게나마 모은 온기가 취약계층의 추운 겨울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도움주신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국내 저소득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소모품인 생리대를 추워지는 겨울,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을 실천해주신 가수 김준수님의 팬클럽 코코넛(VIBE 파티룸)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앞으로도 국내 곳곳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계신 저소득 여성·미혼모·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