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여행의 맛' 깻잎 논쟁에 뒤늦게 불붙었나, 과몰입 토론 배틀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TV조선 여행의 맛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여행의 맛' 멤버들이 깻잎 논쟁을 펼친다.

9일 방송되는 TV조선 '여행의 맛'에서는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이 밸런스 게임을 한다. 대한민국 최고 입담꾼들의 펼치는 토론 배틀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은 점심 식사를 위해 차로 이동하던 중 밸런스 게임을 한다. 먼저 박미선은 '말없이 스킨십만 하는 결혼생활 vs 스킨십 없이 말만 하는 결혼생활'을 주제로 꺼낸다. 이와 관련 대부분의 '여행의 맛' 멤버들의 의견이 쏠린 가운데, 김용만 혼자 다른 답변을 내놓았다고 전해져 과연 어떻게 의견이 엇갈렸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멤버들은 SNS에서 한창 핫했던 깻잎논쟁을 두고 토론을 시작한다. 그중 박미선은 다른 멤버들이 비해 더욱 격렬하게 자신의 입장을 펼친다. "내 남편이 내 깻잎만 떼 줬으면 좋겠어"라고 말하는 박미선. 하지만 이봉원이 조혜련의 깻잎을 잡아주는 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혜련이면 괜찮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 이유에 대한 답변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