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우재 "유재석, 가진 능력에 비해 하는 일 너무 많다고 충고" (오늘의 주우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주우재가 유재석의 조언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일 주우재의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에는 '240으로 키,몸무게, 거기(?)를 분배하라고? 조세호, 2PM 우영과 함께한 주우재쇼! | 앞담화 토크, 유재석형의 조언, 240 분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KBS 2TV '홍김동전'의 조세호와 2PM 우영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세호는 "사실은 제가 오늘 녹화를 하고 왔다. 오늘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녹화다"라고 입을 열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오기 전에) 유재석 씨에게 전화가 왔다. '어디니?'라고 하시길래 '집에 있습니다'라고 했더니 '집에서 쉬니?' 하시더라"며 "주우재 유튜브 나간다고 했더니 '거길 왜 나가니?'라고 하시더라"고 말을 이어갔다.

이어 "그러면서 하시는 얘기가 '우재가 능력에 비해 일이 많다'고 해주셨다"고 덧붙였는데, 주우재는 "저한테도 자주 얘기하시더라 그 얘기를"이라고 반응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런닝맨'을 잊지 말아라'고 하셨다"고 조세호가 말하자 주우재는 "'네가 뭐 때문에 잘 됐는지를 항상 생각하고, 네가 가진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은 일을 하고 있다'고 항상 얘기를 해주셨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조세호가 "그 얘기를 자주 들어서 그런지 우재 씨가 겸손하지 않나"라고 징찬하자 주우재는 "겸손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사진= 오늘의 주우재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