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디카프리오, 여친 지지 하디드 있어도..모델들과 광란의 파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페이지식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수많은 모델들과 파티를 즐겼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4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디카프리오는 지난 금요일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아트 바젤 20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했다.

외신은 "디카프리오가 그의 시그니쳐 야구 모자를 착용한 채 절친 토비 맥과이어와 파티에 참석, 많은 모델들이 있는 댄스 플로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디카프리오는 수많은 모델들 사이에서 춤을 추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덧붙였다. 또 디카프리오의 여자친구 지지 하디드는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디카프리오는 불과 3일 전에도 수많은 모델들과 광란의 파티를 즐긴 바 있다.
헤럴드경제


디카프리오는 현재 지지 하디드와 비공식으로 데이트 중이다. 두 사람은 이미 수 차례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목격됐으며, 디카프리오의 암묵적 룰이었던 '25세 이하의 모델 여친만 사귄다는 사실'이 깨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지지 하디드는 아이를 키우고 있는 어머니이기도 하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20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했다. 디카프리오의 전여친 중에는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 등 당대의 톱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