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시리즈, 7만대 판매 돌파기념 31% 할인

머니투데이 홍보경기자
원문보기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시리즈, 7만대 판매 돌파기념 31% 할인

속보
이노스페이스 상업 발사체 한빛나노 세우고 추진제 충전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대표 박성주)이 만든 청소로봇 아이클레보가 2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베스트셀러인 G5프라임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유진로봇

사진제공=유진로봇



이번 방송은 오전 11시부터 60분 간 네이버 쇼라이브에서 진행됐으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7만대 돌파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업체 측은 방송 중에만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했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 2명을 대상으로 행운 찬스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클레보 G슬림 핸디형 미니청소기를 제공했다.

이번 방송 대상 제품인 G5프라임은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라인업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깔끔한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이 불편한 경우에도 큰 스크린이 달려있는 리모컨을 통해 청소기 조작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으며, 흡입은 물론 '물걸레 특화 기능'이 포함돼 효도선물이나 신혼가전 선물로 인기가 높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청소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라며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홍보경 기자 bkhong@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