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호적메이트' 정지웅, 동생 위한 뷔페→놀이공원 풀코스...상위 1% 우애 자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호적메이트' 정지웅이 동생 정지훤을 위해 특별한 하루를 준비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는 정지웅, 정지훤 형제가 뷔페부터 놀이공원까지 풀코스로 즐기는 행복한 하루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서울대생 정지웅이 정지훤을 포함한 초딩 5인방에게 과외를 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지웅이 과외 후 동생을 위해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한다.

먼저 형제는 뷔페를 찾아 배를 채운다. 이때 다이어트 중인 정지웅은 채소 위주로 음식을 담는다. 정지훤은 "형이 토끼들이 먹는 풀떼기만 먹는다"며 정지웅을 안타까워하면서도 떡볶이, 마라탕 등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듬뿍 담아온다.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동생 정지훤 앞에서 괴로워하던 정지웅이 이 힘든 시간을 어떻게 극복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두 사람은 놀이공원을 찾는다. 형과 놀이공원에 가는 것은 정지훤의 소원 중 하나였다는 전언. 정지훤은 "난 오늘이 생일인 줄 알았어"라며 즐거워한다. 하지만 놀이공원 입성에 즐거워하던 정지훤은 정작 놀이 기구에 탑승하자 급속도로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이에 두 형제가 무사히 놀이공원 나들이를 마칠 수 있을지, 또 하루를 마치며 두 형제는 어떤 소감을 남길지 궁금해진다.

한편 상위 1% 우애를 자랑하는 정지웅·정지훤 편 '호적메이트'는 2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