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자영업자 위한 멤버십"…이케아코리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론칭

뉴스1 김민석 기자
원문보기

"자영업자 위한 멤버십"…이케아코리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론칭

속보
金총리, 밴스 美부통령 회담…"한미관계 발전 논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할인·무료 온라인 교육 제공



이케아코리아 제공

이케아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이케아코리아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IKEA Business Network)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는 사무실·레스토랑·카페·교육·의료시설·숙박업소 등 소규모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주를 위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케아 관계자는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비즈니스 퍼니싱 솔루션 등을 선보이는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 '이케아 포 비즈니스'(IKEA for Business)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 등을 제안하는 구매 상담 서비스를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품 조합·마감재 관련 컨설팅 서비스를 50% 할인한다. 무료 온라인 교육, 출장·여행시 호텔·여행 상품 특별 할인 등도 제공한다.

이케아는 다음달 31일까지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가입시 웰컴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가입 후 200만원 이상 홈액세서리 제품 구매시 쿠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 '감사카드'를 준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맞춤형 비즈니스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들을 돕기 위해 비즈니스에 특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