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월드컵일정, 한국·가나전 "김민재 출전못하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구현 기자]
국제뉴스

손흥민, 김민재 (사진출처=대한축구협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상 비상사태이다.

한국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마다 부상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손흥민 부상은 익히 잘 알고 있고, 황희찬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1차전 우루과이전에서 제외됐다. 2차전에서도 부상이 회복되지 않아 경기에 뛸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민재는 1차전 우루과이전에서 발목부상을 입어 재활훈련중이다. 자전거만 타고 다른 선수들과 함께 훈련하는 모습은 보이지 못했다.

벤투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아직 김민재의 상태를 좀 더 지켜봐야된다고 말해 아직은 출전이 불투명상태다.

하지만 후반전 교체투입됐던 이강인과 조규성의 컨디션이 뛰어나고 활약도 커서 선발라인업에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다.

팬들은 "김민재 부상 별일 없으면..수비의 핵심인데", "이번 가나전 이기고 포르투갈이랑 무승부로 2위로 16강진출", "나의 조국 나의 팀이 여러분이라 자랑스럽습니다 ", "가나전에서 대한민국축구국가대표팀이 2골이상으로 승리와 무실점승리하실수있도록 많은응원과 기도를 많이하겠습니다", "가나 이기고 16강 가나 ", "월드컵에서 손흥민 선슈 찰칵세리머니 볼 수 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22카타르월드컵 H조 조별리그 경기일정은 다음과 같다.

28일 22시 대한민국 가나
29일 04시 포르투갈 우루과이
12월3일 0시 대한민국 포르투갈
12월3일 0시 가나 우루과이

생중계방송은 MBC,KBS,SBS,네이버스포츠,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수 있다.
한편, 일본축구 월드컵일정은 1차전 독일에 2대1로 역전승을 거뒀지만 2차전 코스타리카와의 경기에서 0대1로 패해 1승1패 승점3점으로 16강진출이 아직 불투명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