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와의 인터뷰

[팝인터뷰]이성민, '형사록'→'슈룹' 김재범 극찬 "연기 기막히게 잘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이성민, 김재범/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백상예술대상사무국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이성민이 김재범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연계에서는 이미 인정받은 김재범이 영화 '인질'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더니 tvN 토일드라마 '슈룹',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에서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이성민은 김재범과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이성민은 김재범에 대해 "기막힌다. '인질'을 보고 그때도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형사록'에서 처음 만났다"고 전했다.

이어 "옥상에서 왜 여기 있냐고 묻는 장면이 첫 촬영이었는데 너무 연기 잘하더라. 얘 사고 치겠는데 싶었다. 너무 너무 인상적인 연기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성민은 "감독님과 '형사록' 보면 양기태(김재범)와 공 총무(고규필)만 생각날 거라고 농담으로 말하기도 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슈룹'에서는 정극을 하더라"라고 감탄하며 "내가 잘 보여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잘해주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성민 주연의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