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ITZY 예지 "'빌보드 200' 8위, 팬들에 감사한 마음뿐…계속 성장하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지난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8위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ITZY는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체셔'(CHESHIRE)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ITZY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눈부신 성장을 거듭했다. 지난해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게스 후'(GUESS WHO)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48위로 첫 입성했고, 같은 해 9월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로 '빌보드 200' 11위에 올랐다.

특히 올해 7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로는 같은 차트 8위에 오르고, 데뷔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역대급 성적을 냈다.

예지는 이 같은 성적에 대해 이야기하며 "팬분들에게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앨범을 준비했다"고 했다.

이어 예지는 "이번 앨범으로 '늘 한결같이 성장하는 ITZY'라고 불리고 싶다. 성장은 좋은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유나는 "개인적인 목표는 전 세계에 있는 수많은 팬들을 더 큰 무대에서 찾아뵙고 싶다"고 덧붙였다.

ITZY의 미니앨범 '체셔'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스노위'(Snowy), '프리키'(Freaky), '보이즈 라이크 유'(Boys Like You)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