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ITZY는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체셔'(CHESHIRE)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ITZY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눈부신 성장을 거듭했다. 지난해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게스 후'(GUESS WHO)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48위로 첫 입성했고, 같은 해 9월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로 '빌보드 200' 11위에 올랐다.
특히 올해 7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로는 같은 차트 8위에 오르고, 데뷔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등 역대급 성적을 냈다.
예지는 이 같은 성적에 대해 이야기하며 "팬분들에게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앨범을 준비했다"고 했다.
이어 예지는 "이번 앨범으로 '늘 한결같이 성장하는 ITZY'라고 불리고 싶다. 성장은 좋은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유나는 "개인적인 목표는 전 세계에 있는 수많은 팬들을 더 큰 무대에서 찾아뵙고 싶다"고 덧붙였다.
ITZY의 미니앨범 '체셔'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스노위'(Snowy), '프리키'(Freaky), '보이즈 라이크 유'(Boys Like You)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