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카녜이 웨스트, 2024 대선 출마 진짜인가..트럼프 섭외 (종합)[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래퍼 카녜이 웨스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을 한 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만났다.

23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카녜이 웨스트는 이날 팜비치의 마라라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재회했다. 두 사람은 트럼프 대통령 재임 시절 몇 차례 만난 적이 있다.

카녜이 웨스트는 앞서 대선 출사표를 던진 상황. 그는 22일 트위터에 “말라라고에서 처음. 비와 교통. 내가 트럼프를 기다리게 했다니 믿기지 않는다. 난 청바지를 입었다. 아주 좋아”라는 메시지를 남긴 바 있다.

특히 카녜이 웨스트는 “내가 트럼프에게 ‘2024년 내 대선 러닝메이트가 되어 달라’고 했을 때 그의 반응이 어땠을 것 같니?”라고 팬들에게 물으며 ‘That’s very Ye or ‘That’s very Nay’ 찬반 투표를 걸어 눈길을 끌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재 그는 반 유대주의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카녜이 웨스트의 SNS 계정은 현재 정지된 상태이며 유명 패션 업체들 역시 그와 계약을 파기하고 있다. 팬들 역시 강하게 비난하며 등을 돌릴 정도.

그랬던 카녜이 웨스트가 대선 출마 선언에 이어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러닝메이트를 제안했다는 보도가 나와 향후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2014년 킴 카다시안과 결혼한 카녜이 웨스트는 지난해 이혼에 이르렀다. 그러나 전 아내를 향한 집착과 폭주로 물의를 빚었고 거침없는 SNS 설전으로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comet568@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