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코리아 넘버원' 김연경 "이광수와 키·발사이즈까지 똑같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배구선수 김연경이 첫 고정 예능으로 '코리아 넘버원'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김연경은 23일 오전 넷플릭스 새 예능프로그램 '코리아 넘버원'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 취지가 좋았다"고 밝혔다.

그동안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예능인의 면모를 보여줬던 김연경은 '코리아 넘버원'을 첫 고정 예능으로 택해 눈길을 끌었다.

김연경은 그 이유에 대해 "현역 운동선수이다 보니 고정 예능을 해도 괜찮을까 하는 고민이 컸다. 하지만 프로그램 취지가 너무 좋아 안 할 이유가 없었다. 특히 유재석 이광수와 함께한다는 생각에 재밌겠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전했다.

또 이광수와 똑 닮은 비주얼로 남매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김연경은 "이광수과 키, 발 사이즈까지 똑같더라"고 했다. 이에 이광수 역시 "나도 예고편 보고 우리 모습에 깜짝 놀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가장 기억에 나는 노동으로는 기와 만들기, 고추장 담그기를 골랐다. 김연경은 "이렇게 힘든 줄 알았으면 출연 안 했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프로그램이다. 25일 넷플릭스에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