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슈 연예인 사생활 논란

찬열, 상남자의 귀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엑소 찬열의 전역 후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찬열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안 클래식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함께 했다.

팬들 사이에선 이미 ‘아디파(아쿠아 디 파르마)의 왕자’로 통하는 찬열은 공개하는 화보 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 역시 향기로운 홀리데이라는 콘셉트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행복한 웃음을 선보였다. 특히 제대 후 처음 진행하는 화보 촬영임에도 컷마다 A 컷을 이끌어 내며 화보 장인의 귀환을 알렸다.

찬열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유튜브 영상 인터뷰에서 가방 속에 꼭 넣어 다니는 필수품들을 공개했는데 남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꽃 향의 ‘아쿠아 디 파르마 매그놀리아 인피니타’를 비롯해 트레이드 마크인 체리가 그려진 아이템, 디제잉 공부에 필요한 USB와 노트북 등을 소개했다.

또 전역 후 처음으로 구입한 것과 최근 꽂힌 아이템 등 자신 만의 비장템들을 아낌 없이 공개하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찬열의 행복한 화보와 홀리데이 영상, ‘인사이드 BAG’ 유튜브 콘텐츠는 <하퍼스 바자>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