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5060 캠핑연애예능 '캠핑 인 러브'…김승우→김지민 4MC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5060 캠핑연애예능 '캠핑 인 러브'…김승우→김지민 4MC

서울구름많음 / 35.8 °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MBN이 5060 찐어른들을 위한 낭만 로맨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2월2일 첫방송되는 MBN '캠핑 인 러브'는 삶의 산전수전을 다 겪은 5060 싱글들이 '인생 2막' 여행 메이트를 찾아나서는 신개념 리얼 로드 데이팅 프로그램. 뜨겁지 않지만 따뜻하고 담백하지만 결코 가볍지는 않은 현실판 '찐어른'들의 연애를 선보일 전망이다. 김승우X홍경민X김지민X박정원이 진행자로 나선다.

김승우X홍경민X김지민X박정원이 MBN 신규 프로그램 ‘캠핑 인 러브’의 4MC로 발탁됐다. [사진=MBN]

김승우X홍경민X김지민X박정원이 MBN 신규 프로그램 ‘캠핑 인 러브’의 4MC로 발탁됐다. [사진=MBN]



김승우는 50대 대표 꽃중년으로 출연자들과 같은 공감대를 형성, 따뜻한 조언과 응원을 보낸다. '사랑꾼 남편' 홍경민은 예리한 '매의 눈'으로 출연자들의 흔들리는 우정과 썸의 현장을 재빠르게 캐치한다. 공개열애 중인 김지민은 '프로참견러'로서 연애와 캠핑에 대한 다양한 꿀팁을 내놓는다. 여기에 결혼정보업체 대표 겸 연애 유튜버 박정원이 가세해 출연진들의 미묘한 연애심리를 속속들이 파헤친다.

'캠핑 인 러브'에서는 3일 동안 2명씩 짝을 이루어 데이트를 진행한다. 탁 트인 청정자연 속을 캠핑카를 타고 누비는 동안 서로의 깊은 사연과 감정을 알아가고, 마지막 날에는 석양 스팟에서 호감 가는 이성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최종 선택을 하게 된다. 그동안 젊은 청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연애프로그램이 5060세대를 중심으로 향하게 되었을 때 어떤 신선한 울림과 재미를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