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더존비즈온 회계 솔루션으로 4대 법정의무교육 끝낸다

파이낸셜뉴스 김만기
원문보기

더존비즈온 회계 솔루션으로 4대 법정의무교육 끝낸다

속보
"트럼프, 베네수엘라와 전쟁 배제하지 않아" NBC
더존 핵심 솔루션에 교육 콘텐츠 연동


[파이낸셜뉴스] ㈜더존비즈온은 4대 법정의무교육을 더존 핵심 솔루션으로 '법정의무교육 서비스'를 관리하고 수강할 수 있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회계, 연말정산, ERP, 그룹웨어, 비즈니스 플랫폼 등에 더존에듀캠이 제작한 교육 콘텐츠를 연동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이번에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회계, 연말정산, ERP 등 더존의 기업용 핵심 솔루션과 4대 법정의무교육 서비스가 연동되면서 기업 인사담당자와 임직원의 업무 편의성이 향상되는 동시에 직장 교육 서비스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우선, 사업주는 인사·교육 관리의 편의성을 향상할 수 있다. 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교육 신청부터 등록, 교육비 결제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으며, 진도확인과 독려, 수료 확인 및 교육결과 보고서 자동발급 등 이수 결과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직장인 역시 별도의 교육사이트에 접근하지 않고도 각 업무 솔루션에서 교육일정 등록부터 결과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받는다.

더존에듀캠 윤성태 대표는 "법정의무교육을 더존 핵심 솔루션과 연동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상생이라는 근본 가치를 제고할 것"이라며 "향후 4대 법정의무교육 외에도 더존에듀캠이 지닌 직무교육,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직장 교육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