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UEFA 챔피언스 리그

[스포츠타임] 메시, 음바페와 함께… UCL 조별리그 최고의 골 후보에 오른 손흥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한림 영상기자·장하준 기자]프랑크푸르트전 손흥민의 골이 최고의 골 후보에 올랐습니다.

유럽축구연맹 UEFA는 9일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최고의 골 후보 10개를 발표했습니다. 해당 목록에는 손흥민의 프랑크푸트전 발리 슈팅 골도 들어가 있어 화제인데요.

지난달 펼쳐진 D조 4차전에서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멀티 골을 넣었던 손흥민. 특히 전반 36분 터졌던 환상적인 발리 슈팅 골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결국 이 골은 챔피언스리그 4차전 최고의 골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토트넘은 이날 손흥민의 멀티 골에 힘입어 3대2 승리를 거뒀습니다.

한편 이 골과 함께 후보에 오른 다른 골들 역시 환상적인데요. 먼저 파리 생제르망의 리오넬 메시와 킬리앙 음바페는 각각 두 골씩을 후보에 올렸습니다. 메시의 골 중에는 벤피카전 환상적인 감아차기 골과 하이파전 골이 선정됐으며, 음바페는 1차전과 6차전 유벤투스를 상대로 터트린 골이 뽑혔는데요.

이외에도 엘링 홀란드의 도르트문트전 날아 차기 골,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의 레인저스전 프리킥 골 등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과연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최고의 골은 어떤 골이 뽑히게 될지 주목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