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인생은 아름다워' 100만 돌파..류승룡X염정아→옹성우 친필 감사인사(공식)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인생은 아름다워' 100만 돌파..류승룡X염정아→옹성우 친필 감사인사(공식)

속보
지난해 연간 취업자 19만 3천 명↑...청년층 17만 8천 명↓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인생은 아름다워'가 100만 고지를 넘어섰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25일 오후 12시 49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9월 28일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호평 속 각종 눈물 후기로 SNS를 뜨겁게 달궜던 '인생은 아름다워'는 개봉 14일째인 12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개봉 3주 차 주말(10/14-10/16) 박스오피스 1위, 개봉 4주 차 주말(10/21-10/23)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해 놀라운 흥행 뒷심을 발휘했다.

또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 CGV 골든 에그지수 96%, 메가박스 실관람객 평점 9.1 등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최국희 감독과 배우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는 1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영화 속 장면을 연상시키는 아이스크림 풍선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짓는 감독과 배우들의 모습에서 기분 좋은 에너지는 물론, 남다른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인생은 아름다워'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애정 어린 성원들이 영화를 만든 모든 이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감독 최국희), “뜨겁게 관객 여러분 마음에 닿아 더욱 뜻깊은 100만입니다! '인생은 아름다워'와 함께 아름다운 가을 보내시킬 바랍니다”(배우 류승룡), “'인생은 아름다워' 100만 돌파! 감사합니다”(배우 염정아), “'인생은 아름다워' ‘100만’!! 감사합니다”(배우 박세완), “'인생은 아름다워' 100만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나날들이 찬란하고 아름답게 빛나시길 바랍니다”(배우 옹성우)라는 감독과 배우들의 친필 메시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100만 관객을 돌파,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