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피원하모니, 초대형 K팝 페스티벌 'KAMP LA 2022'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글로벌 무대에서 존재감을 펼친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0월 15~1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로즈 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KAMP LA 2022’ 첫날 공연에서 글로벌 K팝 팬들과 만난다.
‘KAMP LA 2022’는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초대형 글로벌 페스티벌로, 국내외로 한류 열풍을 이끄는 K팝 아티스트들이 호화 라인업을 완성해 이목을 끈다. 로즈 볼 스타디움은 9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매머드급 무대로, 글로벌 팬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피원하모니는 최근 ‘하우스 오브 원더’ ‘KCON 2022 LA’ ‘KCON 2022 사우디 아라비아’ 무대에 오르며 해외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진행한 공연에서 멤버들은 ‘둠두둠’ ‘겁나니’ ‘팔로 미’, 커버 곡인 비의 ‘잇츠 레이닝’까지 4곡의 무대에서 프리스타일 독무를 선보이는 등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가창력, 센스 있는 팬서비스를 뽐내 ‘실력파 루키’의 저력을 입증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7월 4번째 미니 앨범 ‘하모니 : 제로 인’을 발표하고 눈부신 성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발매 직후 미국 빌보드, 페이퍼 매거진, 영국 음악 매거진 NME 등 외신의 큰 주목을 받으며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했다.

전 세계의 높은 관심을 받는 피원하모니가 ‘KAMP LA 2022’에서 선사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에 기대가 더해진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