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11월 분양 예정

헤럴드경제 유오상
원문보기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 11월 분양 예정

속보
SK하이닉스, 85만원선 돌파
분양가상한제 적용…중대형 386가구 규모

생활 인프라 풍부…공공기관 직주근접 이점
[헤럴드경제=유오상 기자] 유승종합건설이 오는 11월 강원도 원주에서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헤럴드경제=유오상 기자] 유승종합건설이 오는 11월 강원도 원주에서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강원도 원주혁신도시 복합용지 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9층 3개동, 전용 95, 115㎡ 총 386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원주혁신도시의 주거·교육·문화 등 완성된 생활 인프라와 인접했다. 특히 원주혁신도시는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전망이다.

교통환경 역시 KTX 원주역과 가깝고, 중앙고속도로 남원주 IC를 이용할 수 있어 수도권 이동에 유리하다. 또 여주~원주 간 수도권 복선전철(예정)이 개발 추진 중으로, 개통 시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주변 환경으로는 버들초, 버들중, 반곡중, 영서고, 치악고 등 전 연령대 학군이 단지 인근에 자리해 있고, 미리내도서관과 시립중앙도서관 등이 인접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지가 예정되어 있으며,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병원 등 원주 도심 내 상권 이용도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 원주천이 자리해 영구 조망이 가능하며, 약 10㎞ 길이의 산책로와 운동기구 등을 갖춘 원주천 수변공원에서 조깅을 비롯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동시에 주변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관광공사, 환경청, 산림청, 대한적십자사 등이 위치해 공공기관 직주근접 이점도 갖췄다.

단지는 3면 개방과 5베이(일부)를 통해 주거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팬트리와 대형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유상옵션을 통한 맞춤형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주거 모델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osy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