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나는 솔로' 10기 정숙, 맏언니의 오열…'눈물바다'의 전말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 맏언니 정숙이 오열하는 사태가 벌어진다.

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될 SBS PLUS와 ENA PLAY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솔직 당당함을 잃지 않았던 정숙이 반전 눈물을 흘려 모두를 놀라게 한다.

‘솔로나라’ 3일 차 아침, 정숙은 여러가지 감정에 휩싸여 잠도 제대로 못 잔 채 눈을 뜬다. 이어 “만감이 교차한 느낌이었다”며 전날의 상황을 다른 솔로녀들에게 설명한 뒤, “난 내 스타일을 존중해 주는 사람이 좋지. 나를 바꾸려고 하는 건 싫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그러다 정숙은 “눈물이 갑자기 확 나는 거야”라고 격앙된 모습을 보이더니, “그 마음을…”이라고 하다가 끝내 말을 잇지 못한 채 오열한다. 정숙의 속마음을 듣던 현숙은 “어떡해, 나도 눈물이 나네”라며 폭풍 공감하고 급기야 함께 눈물을 쏟는다.

반면 순자는 “그게 울 일이야? 왜 그래?”라고 상황을 정리하고, 정숙의 오열 사태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동공대확장’을 일으킨 채, “누나!”라고 애절하게 외친다. 이어 “누나도 여자잖아”라며 폭풍 공감한다. 그동안 ‘솔로나라 10번지’에서 화끈하고 유쾌한 리더십을 풀 가동했던 정숙이 이른 아침부터 왜 ‘눈물바다’를 소환한 것인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나는 SOLO‘는 지난달 28일 방송분이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5.1%(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PLAY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6%까지 치솟아 시청자들의 열렬한 성원을 확인시켜줬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4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2위에 등극, 압도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정숙의 눈물사태 전말은 5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밝혀진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