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사업가♥' 고우리 "완벽했던 우리만의 파티" 결혼 소감

머니투데이 류원혜기자
원문보기

'사업가♥' 고우리 "완벽했던 우리만의 파티" 결혼 소감

서울맑음 / -3.9 °
[머니투데이 류원혜 기자]
/사진=고우리 인스타그램

/사진=고우리 인스타그램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34)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고우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 가득, 웃음 가득했던 어제의 결혼식 무사히 마쳤다"고 적었다.

그는 "사회도, 주례도 없는 온전한 우리들만의 파티였다"며 "어색함과 버벅거리는 신랑의 진행에 모두 웃음꽃이 피었다. 그 모습마저 완벽하게 느껴졌다"고 행복했던 결혼식 순간을 회상했다.

이어 "오던 비도 잠시 멈춰주고 센스있는 축사에 모두 울고 웃었다. 따뜻한 감동과 즐거움이 가득이었다"며 "살다 보면 뜻하지 않은 상황이 정말 많겠죠? 꽃길도, 진흙 길도 어제처럼 미소 잃지 않고 함께 잘 헤쳐 나가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사진=고우리 인스타그램

/사진=고우리 인스타그램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고우리의 결혼식 현장 모습이 담겼다. 그는 야외 결혼식장에서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신랑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고우리는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모처에서 5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레인보우 출신 오승아도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우리 결혼식. 정말 아름답고 예뻤다. 레인보우가 떴다"며 고우리의 결혼식을 맞아 완전체로 모인 레인보우 멤버들을 공개했다.


레인보우는 2009년 데뷔해 'Gossip girl', ''A', 'Mach' 등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6년 해체한 이후에도 멤버들은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류원혜 기자 hoopooh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