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암스테르담' 포스터. 2022.10.04.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크리스찬 베일·마고 로비·존 데이비드 워싱턴 등 할리우드 톱 배우 15인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데이비드 O. 러셀 감독의 '암스테르담'이 10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4일 공개됐다.
'암스테르담'은 살인사건에 휘말린 세 명의 친구가 스스로 용의자가 돼 사건 뒤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를 파헤치는 범죄 스릴러다. '아메리칸 허슬'(2014) '실버라이닝 플레이북'(2013) 등의 작품으로 아카데미 후보에 이름을 올린 데이비드 O. 러셀 감독의 신작이다.
[서울=뉴시스] '암스테르담' 예고 . 2022.10.04.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나열돼 있는 배우드르이 이름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크리스찬 베일, 마고 로비, 존 데이비드 워싱턴, 안야 테일러 조이, 라미 말렉, 로버트 드 니로 등 15인의 크레딧은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어 독특한 문양을 둘러싼 도시를 배경으로 얼굴을 맞대고 있는 세 명의 친구들 친구들 ‘버트’(크리스찬 베일), ‘발레리’(마고 로비), ‘해롤드’(존 데이비드 워싱턴)의 모습과 함께 있는 “살인, 음모… 그리고 세명의 친구들”라는 카피가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세명의 친구들이 겪게 되는 음모와 사건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 장면이 바뀔 때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명배우들의 모습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암스테르담'은 10월 개봉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