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카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한카드가 GS리테일과 제휴해 'GS 프라임(Prime)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GS25, GS더프레쉬(THE FRESH), GS샵(SHOP), GS프레쉬몰(Fresh Mall) 등 GS리테일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GS&포인트 1%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GS리테일 외 일반가맹점에서는 0.1%가 적립된다.
GS리테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GS페이(Pay)에 등록해 이용하면 가맹점에 상관없이 1%를 적립해 준다.
특히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실적 조건 없이 포인트가 적립되고, 행사 상품 10% 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들이 선호할 것으로 신한카드 측은 기대했다.
카드 연회비는 없다.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은 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GS리테일 가맹점에서 이 카드를 사용하면 GS&포인트 1%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GS프라임 신한카드가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카드로 자리매김해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인 만큼 이번 GS프라임 신한카드 체크도 체크카드 선호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광범 기자 socool@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