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단독] 故최진실 14주기…子 '지플랫' 최환희, 외조모와 묘소 찾아 추모 [N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현장]

뉴스1

故 최진실의 아들인 가수 최환희(활동명 지플랫)가 고인의 14주기인 2일 오전 경기도 양평군 갑산공원묘역을 찾아 생각에 잠겨있다. 20.122.10.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양평=뉴스1) 고승아 기자 = 고(故) 최진실의 아들이자 가수인 최환희(지플랫)가 어머니의 묘소를 찾아 추모했다.

최환희는 2일 낮 12시께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갑산공원에 위치한 고 최진실 묘소를 방문했다. 이날은 고인의 사망 14주기일이다.

최환희는 고인의 모친이자 외할머니와 함께 단정한 차림으로 나타났다. 검은색 모자와 마스크를 쓴 최환희는 꽃을 올린 뒤 묘역을 찬찬히 둘러 봤다. 고인의 모친도 "진실아, 엄마 왔다"라고 인사한 뒤, 생전 고인이 좋아한 믹스 커피를 탔고 최환희가 이를 올리고 묵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최진실은 지난 1988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질투'. '별은 내 가슴에', '그대 그리고 나', '장밋빛 인생',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과 영화 '고스트 맘마', '마요네즈'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야구선수 출신인 고 조성민과의 사이에 최환희, 최준희 등 1남1녀를 뒀다.

고인은 2008년 10월2일 향년 40세의 나이로 유명을 달리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