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비오, 신곡 '자격지심'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깜짝 연기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래퍼 비오(BE'O)가 신곡 '자격지심'의 감각적인 사운드를 예고했다.

비오는 첫 번째 미니앨범 '파이브 센시스'(FIVE SENSES) 발매를 이틀 앞둔 27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타이틀곡 '자격지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흑백으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 속 비오는 무대에서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내 컬러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비오가 무대 뒤 대기실에 앉아 있다가 어디론가 달려가는 장면이 펼쳐진다. 연기에 도전한 비오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영상 내내 흐르는 감각적인 사운드 또한 '자격지심'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비오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격지심'으로 또 한번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자격지심'은 비오가 데뷔 2년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자 '2022년 힙합신 대표 음원 강자'인 비오와 지코의 첫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격지심'이라는 제목의 뜻처럼 그대로 내보이기 부끄럽지만, 그만큼 솔직하고 꾸밈없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28일 오후 공개될 '자격지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어떤 힌트가 숨어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앨범에는 '자격지심'을 비롯해 ‘브런치’ ‘줄’ ‘삐용(BBI YONG)’ ‘노스탤지어’ ‘번아웃 신드롬’ ‘러브 미 리믹스’까지 총 7곡이 수록돼 음악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비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파이브 센시스'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