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베이비복스 축가...윤은혜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심은진 전승빈(왼쪽) 결혼식을 축하한 베이비복스. 사진|심은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배우 전승빈과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심은진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와주신 분들. 못 오셔도 축하 마음 전해주신 분들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남편과 찍은 결혼식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심은진은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웨딩파티를 하긴 했네요. 파티 준비하며 수고해 주신 많은 분들 심각하게 감사하는 말 전합니다. 모두 사랑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했다.

이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하객들이 올린 SNS 게시물을 공유했다. 피로연 영상 속 심은진은 베이비복스 김이지 이희진 간미연과 함께 히트곡 '우연' 무대를 선보이며 결혼식을 즐겼다. 베이비복스 멤버들의 훈훈한 의리가 보이는 가운데 윤은혜 모습은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어머나 너무 아름다운 신부네요", "다들 너무 행복해 보여서 기분이 좋네요", "베이비복스 '우연' 정말 오랜만", "결혼 축하드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심은진과 전승빈은 MBC 드라마 '나쁜 사랑'을 통해 만나, 지난 1월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지난 5월에는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심은진은 지난 1998년 베이비복스로 데뷔, 그룹 활동 종료 후 배우로 전향했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