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김호중,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그중에 그대를 만나’ 인기 급상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김호중의 목소리가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KBS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해 OST 가창에 나선 김호중은 24일 1회 방영분에서 ‘그중에 그대를 만나’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보름달이 비추고 별이 빛나는 밤 바닷가에서 김태주(이하나 분)와 이상준(임주환 분)이 서로의 꿈에 대해 얘기를 나누다 입맞춤으로 이어지는 장면에서 ‘그중에 그대를 만나’가 배경음악으로 흐르며 인상 깊은 장면을 연출했다.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OST 곡은 2014년 발표된 이선희의 원곡을 김호중이 재해석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곡은 김호중이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나섰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음원 공개되자 멜론차트 등 국내 음악 플랫폼에서 인기 강세를 보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OST Part.1으로 공개된 김호중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가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곡들도 드라마 전개에 극적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연출 박만영, 극본 김인영)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 김태주와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이상준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을 담은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 =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화면 캡처-김호중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