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연예계 방송 조작 의혹

"양측 오해"vs"13통 조작"…'고딩엄빠2' 방송 조작 의혹 진실공방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리빈, "전화 13통 조작, 전화하라고 시킨 것"

'고딩엄빠2' 제작진 "합의 하에 개입"…하리빈 재차 반박

이데일리

(사진=MBN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MBN 예능 ‘고딩엄빠2’의 방송 조작 의혹이 출연자와 제작진의 진실 공방으로 번지는 모양새다.

지난 22일 ‘고딩엄빠2’ 제작진은 공식입장을 통해 “하리빈 씨와 상호합의 하에 일정 부분 제작진의 개입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출연자들의 행동에 대해 제작진이 별도의 요구를 하거나 디렉팅을 한 적은 없었다”고 방송 조작 의혹을 해명했다.

이어 “제작과정에 있어 양측 간 오해로 벌어진 일”이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연자와 그 가족들한테 상처를 준 부분이 있다면 그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 향후 오해와 갈등이 원만히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제작진이 입장을 반박한 뒤 출연자인 하리빈이 해당 주장에 재반박하는 내용의 SNS글을 올리면서 양측의 입장이 또 다시 엇갈렸다.

하리빈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작진의 입장이 담긴 기사의 헤드라인을 캡쳐한 사진과 함께 “우리는 그럴 의도 아니었고 솔직히 과장 좀 있긴 한 건 맞는데 네가 수정해달라고 안 했잖아. 그래도 네가 기분 상했다니 미안 이건가”라며 불쾌한 심정을 표현했다.

그는 “그럼 전화 13통한 건 조작 아닌가? 전화하라고 시킨 것도 별도 요청 아니고?”라며 “결국 할머니한테 오징어볶음 레시피 물어보는 것도 남편하네 전화하는 걸로 나갔잖아”라고 제작진의 입장을 재차 반박했다. 그러면서 “어이가 없다. 연락 준다면서 연락도 없고. 정신 승리. 돈 많이 버세요”라고 일갈했다.

양측의 갈등은 지난 20일 방송된 ‘고딩엄빠2’에서 출근한 남편 김경민에게 틈날 때마다 전화를 거는 아내 하리빈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불거졌다. 해당 방송에선 남편이 퇴근을 앞두고 전화를 받지 않자 13통의 부재중 전화를 건 아내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방송 이후 하리빈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방송 내용이 제작진에 의해 조작된 것이라고 항의하며 논란은 시작됐다. 하리빈은 당시 “사전 인터뷰 때 남편한테 연락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했지만 하루에 13통까지 한 적은 없는데 방송에는 13통이 찍혀 있더라”라며 “남편한테 물어보니 제작진 번호를 제 이름으로 저장해서 13통을 걸었다고 하더라”고 주장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