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태버X딩고, 오늘(21일) 신곡 '007(feat. Syd)' 공개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태버X딩고, 오늘(21일) 신곡 '007(feat. Syd)' 공개

서울맑음 / -3.9 °

아티스트 태버(Tabber)가 딩고 프리스타일과 신곡을 공개한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태버의 새 싱글 '007(feat. Syd)'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007(feat. Syd)'은 빅밴드 사운드가 가미된 재즈 스타일의 곡으로 미국 밴드 디 인터넷(The Internet)의 리드 보컬인 시드(Syd)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태버의 독보적인 저음과 시드의 감미로운 보컬이 빈티지한 악기 사운드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세련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딘(DEAN)이 설립한 얼터너티브 레이블 유윌노우(you.will.knovv)의 소속 아티스트인 태버는 EP '딥 엔드 믹스 테이프(Deep End Mix Tape)'와 싱글 '일렉트릭 애니멀(Electric Animal (ft.Keyon Christ))' 등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Mnet '쇼미더머니' 시즌 10에 출연해 나른하면서도 독보적인 음색과 신인답지 않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힙합 팬들에게 주목받았다.


지올팍, 문수진 등과 피처링 협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 태버는 지난 7월 내한 공연을 연 시드의 단독 콘서트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기도 했다.

태버와 시드의 막강한 음악적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007(Feat. Syd)'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 딩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