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송가인 목포 콘서트, 내달 8~9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송가인이 전국투어 열기를 목포, 천안, 부천으로 이어간다.

송가인은 내달 8~9일 전라남도 목포시 목포실내체육관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 목포 공연을 개최한다. 앞선 공연에서 ‘명품 콘서트’의 진수를 선보인 송가인은 목포에서도 그 기세를 몰아갈 예정이다.

송가인은 지난달 27일 충청북도 청주시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 청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공연장은 가족 관객은 물론 부모님, 연인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장이었다. 공연 전부터 공연장 근처 곳곳에는 팬들이 모여 흥을 돋우었고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가기도 했다.

송가인은 20곡이 넘는 곡들을 가슴을 울리는 깊은 감성으로 라이브를 선보여 감동을 배가시켰고 관객들은 송가인이 차린 음악의 성찬을 함께했다. 공연 중간중간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투어 시작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명품 콘서트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다.

송가인은 내달 8~9일 목포, 15~16일 천안, 11월 12~13일 부천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