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올 겨울 유럽 여행 가려면 아시아나로 항공권 할인받으세요"

아시아경제 성기호
원문보기

"올 겨울 유럽 여행 가려면 아시아나로 항공권 할인받으세요"

속보
실적 실망, 인텔 낙폭 8%로 늘려
겨울시즌 유럽노선 항공권 최대 15% 할인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이른 겨울시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유럽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를 통해 오는 다음 달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최대 15% 항공권 할인 쿠폰 및 추가 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1월1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원본 소지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유럽 현지 내 ▲백화점 ▲아울렛 ▲레스토랑 ▲유람선 ▲시내 약국 등 제휴처 방문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유럽의 연말연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고 유럽 최대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가 시작돼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즌”이라며, “이번 ‘유럽 노선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로 더 합리적인 가격의 유럽 겨울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즈드림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중국노선 제외) 항공권 구매시, ▲10~11월 출발 승객에게는 3% 할인 쿠폰을 ▲12월~내년 1월 내 출발하는 승객에게는 6% 할인 쿠폰을 제공해 출발 기간에 따른 항공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