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8세' 디카프리오, '27세' 지지 하디드와 본격 열애?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48세' 디카프리오, '27세' 지지 하디드와 본격 열애? [엑's 할리우드]

속보
합참 "북, 평양 일대서 미상 탄도미사일 수발 발사"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톱모델 지지 하디드와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2일(현지시간) 미국 피플지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지지 하디드와 뉴욕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이들은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이며, 아직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다만 디카프리오가 확실히 지지 하디드와 만남을 가지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다른 소식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모여서 만남을 갖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디카프리오는 결별 후 가족 및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1974년생으로 만 48세가 되는 디카프리오는 최근 5년 간 교제해온 25세 모델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해 이른바 '25세 법칙'을 이어오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하지만 1995년생으로 만 27세인 지지 하디드와 만남을 갖게 된다면 그는 사상 처음으로 25세 법칙을 벗어난 여성을 만나게 된다.


한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애플TV+ 오리지널 영화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AP/연합뉴스, 지지 하디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