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세븐틴 조슈아·호시, 코로나 19 확진 "일부 공연 불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세븐틴 조슈아, 호시가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확진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8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세븐틴 멤버 조슈아와 호시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에 대해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조슈아, 호시는 8월 27일(미국 동부 시각) 가벼운 코막힘 및 기침 증상이 있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현재 조슈아와 호시는 워싱턴 D.C.에서 자가격리 및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두 멤버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는 상태다.

이에 소속사 측은 “향후 예정된 공연은 변동 없이 진행된다. 다만, 현지 방역 지침에 따라 미국 현지 시각 기준 28일(일) 워싱턴 D.C. 공연과 30일(화) 애틀랜타 공연은 조슈아와 호시를 제외한 11명의 멤버가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조슈아와 호시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조슈아, 호시는 8월 27일(미국 동부시간) 가벼운 코막힘 및 기침 증상이 있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조슈아와 호시는 워싱턴 D.C.에서 자가격리 및 치료 중입니다.

두 멤버를 제외한 세븐틴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습니다.

향후 예정된 공연은 변동 없이 진행됩니다. 다만, 현지 방역 지침에 따라 미국 현지 시간 기준 28일(일) 워싱턴 D.C. 공연과 30일(화) 애틀랜타 공연은 조슈아와 호시를 제외한 11명의 멤버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조슈아와 호시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민지기자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