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NH농협카드, 전남 공공배달앱 '먹깨비'와 함께 경품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NH농협카드, 전남 공공배달앱 '먹깨비'와 함께 경품 이벤트 실시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이창기)가 전남 공공배달앱 '먹깨비'와 손잡고 전남 공공배달앱의 성공적인 조기 정착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해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소비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품은 행사기간 내 NH농협카드로 먹깨비 배달앱 2회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스마트워치, 전남 방문의해와 연계한 숙박권, 우리 쌀 소비촉진을 위한 유기농쌀 등 6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남 먹깨비는 지난 7월 14일 전남도가 '소상공인·자영업자는 영업이익, 소비자는 착한소비'를 위해 출시한 공공배달앱으로, 가맹점은 기존 배달앱과는 달리 광고비 없이 10분의 1수준인 1.5%의 저렴한 수수료만 부담하면 된다.

또한, 소비자는 쿠폰·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소상공인을 위한 착한소비에 동참할 수 있으며 지역사랑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출시 한 달여 된 전남 먹깨비는 누적 주문 2만 3천건(거래금액 5억원)을 돌파하며 괄목한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전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정양수)을 시작으로 도내 출자·출연 기관에서도 릴레이 주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전남 먹깨비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소상공인과 소비자의 상생을 도모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홍 기자 hong9629@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