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돌아온 소녀시대, '포에버 원' 컴백 무대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소녀시대(태연, 윤아, 수영, 효연, 유리, 티파니 영, 써니, 서현)가 신곡 ‘포에버 원’(FOREVER 1)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1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이날 방송하는 KBS2 음악 쇼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 7집 타이틀곡 ‘포에버 원’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후 20일과 21일 각각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포에버 원’ 활동을 이어간다.

‘포에버 원’은 다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는 곡명에 맞춰 숫자 ‘1’을 형상화한 포인트 손동작이 더해진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녀시대는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자수 걸그룹이다. 이들은 ‘포에버 원’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7집을 지난 5일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컴백했다.

‘포에버 원’은 발매 후 국내 음반 차트와 전 세계 3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와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도 정상에 등극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20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휴먼 시티_수원’(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HUMAN CITY_SUWON) 무대에도 오른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