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진태현♥박시은 부부, 출산 20일 앞두고 유산…“눈물 멈추지 않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진태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탤런트 박시은(42·사진 오른쪽)과 진태현(41·사진 왼쪽) 부부가 출산 3주를 앞두고 아이를 유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진태현은 19일 인스타그램에 “2022년 8월16일 임신 마지막 달 정기 검진 날 우리 베이비 ‘태은’이가 아무 이유 없이 심장을 멈췄다”며 “3주만 잘 이겨냈다면 사랑스러운 얼굴을 마주할 수 있었을 텐데 정확히 20일을 남기고 우리를 떠났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사람에게 응원과 사랑을 받아 우리 태은이 정말 행복했을 것 같다”며 “앞으로 아내 마음 잘 보살피고 몸도 잘 회복할 수 있게 옆에서 많이 도와야겠다. 우리 부부를 사랑해주는 모든 분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더불어 “눈물이 멈추진 않지만, 우리 가족을 위해 일어서야 하니 조금만 더 울다 눈물을 멈추겠다”며 “아이를 기다리는 수술실 앞에서 다른 아버지들과는 다른 의미로 아내를 기다리는 이 경험은 겸손함 뿐만 아니라 내가 살아온 인생을 뼈저리게 반성하는 아주 귀한 경험이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아울러 “사랑하는 내 사랑 시은아, 불운도 아니고 누구의 탓도 아니니까 자책만 하지 말자”라며 “고생했어. 아홉 달 동안 태은이 품느라. 그리고 누가 뭐라 해도 내가 괜찮아. 사랑해”라고 전했다.

한편 진태현은 2011년 연기 활동을 하며 인연을 맺은 박시은과 5년 열애 끝에 2015년 결혼했다. 결혼 4년 만에 딸 다비다(24)를 입양했다. 2년 후인 올해 2월 임신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임미소 온라인 뉴스 기자 miso394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