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티빙, 21일 임영웅 서울 콘서트 VOD 독점 공개…"레전드 무대 두고두고 기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티빙이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 서울’ 생중계를 마무리한 가운데, 콘서트 실황 VOD를 공개해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티빙 측은 18일 “오는 21일 ‘아임 히어로 - 서울’ 실황 VOD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티빙은 지난 14일 ‘아임 히어로 - 서울’ 마지막 공연을 생중계했다. 이 공연은 티빙에서 진행된 라이브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기여자수를 기록했다. 실시간 시청점유율은 약 96%(분단위 시점의 UV기준)까지 치솟았다.

생중계를 본 이용자들은 “안방이 콘서트장으로 변하는 매직. 한 번 보기 아쉬워요”, “실시간 핸드폰으로 보는데도 화질이 좋았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티빙 생중계 여운 다시 느끼고 싶어요. VOD 꼭 내주세요”, “평생 소장할 레전드 무대, VOD도 나오겠죠?” 등 반응을 보였다.

티빙은 이러한 팬들의 기대 섞인 바람에 부응한다. 티빙 관계자는 “안방 VVIP석의 열기가 여전히 식지 않은 가운데, 임영웅은 팬들이 공연을 두고두고 기억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콘서트 VOD 공개를 결정했다. 10대부터 100세까지 빠져들게 한 임영웅의 레전드 무대를 티빙에서 시청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티빙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