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송민호, 넷플릭스 '서울대작전'으로 연기 첫 도전… OST도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영화 '서울대작전' 속 이야기를 가득 채우는 탄탄한 조연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서울대작전'은 1988년,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상계동 슈프림팀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카체이싱 액션 질주극.

유아인 씨, 고경표 씨, 이규형 씨, 박주현 씨, 옹성우 씨가 주연을 맡았다. 여기에 문소리 씨, 김성균 씨, 오정세 씨, 정웅인 씨, 송민호 씨 등 초호화 조연 라인업이 기대감을 높인다.

그룹 위너, 아티스트 MINO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옴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천부적인 예능감을 뽐낸 송민호 씨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상계동 슈프림팀과 한 동네에서 나고 자라, 유독 '동욱'(유아인)에게 질투심을 느끼며 그를 이겨보고자 하는 '갈치'의 송민호 씨는 심술궂은 면부터 천연덕스러운 연기까지 센스 있게 표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지난 10일(수)에 공개되어 뜨거운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서울대작전' 메인 예고편의 OST에도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함께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까지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처럼 출구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이 빚어내는 탄탄한 연기 시너지는 '서울대작전'의 또 하나의 기대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1988년 올림픽으로 축제 열기가 가득했던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펙터클 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카체이싱 액션과 비트감 가득한 음악,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향연까지.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영화 '서울대작전'은 오는 8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만들어갈 뉴스앱 [이슈묍] 내려받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